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조인성 코 왜? 일단보자..

부자의집사 2018. 6. 4. 12:03



조인성 코 왜? 일단보자..


반갑습니다

오늘은 조인성의 코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볼께요



그냥 사진만 봐도 조인성 코 너무 오똑하네요 ㅎㅎ

수술이 아닌 자연산 코인데

어쩜 저리 크고 이쁠수가 있죠?





얼굴에서 코가 엄청나게 중요하다는 사실



사람 인상이 달라짐 ㅎㅎㅎ





조인성 코는 정말 예술이네요


코가 너무 높아서

키스신이 힘들다는 ㅋㅋㅋㅋ



아래 사진으로 보는게

코 모양 잘 볼수있는데

정말 이쁘네요



눈옆에는 살짝 메부리?

오히려 저런게 더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하는듯








하..그냥 멋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너무 멋있는 조인성